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Forever Young

♡ 이벤트 담당자 ♡ 2018. 6. 18. 13:45

YG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지난 6월 15일 데뷔 2년여만에 첫 미니앨범인 'SQUARE UP'을 발매 후 활동중 입니다. 발매 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1등을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는데요 타이틀곡인 '뚜두뚜두' 외에 다른 곡들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Foever Young'역시 수록곡 인데요 컴백 후 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타이틀곡만큼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여름에 맞는 시원한 곡인데요 멋진 퍼포먼스와 함쳐지면 더 신나게 들립니다^^ 데뷔한지 벌써 2년이 돼가는 만큼 맴버들의 실력도 늘었는데요 




복잡한 안무와 라이브를 함께 소화해내는 모습이 많은 가요팬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또 블랙핑크 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특이한 무대의상으로도 유명 한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바로 의상정보를 검색해보게 되는 블랙핑크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내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명품을 리폼해서 무대의상으로 입는 것으로 유명 한데요 원래의 옷의 분위기가 완전 바뀌는 경우도 많아 원래 옷을 보면 놀라운데요 그만큼 스타일리스트가 맴버들에게 잘 맞는 느낌을 잘 알고 거기에 맞춰 신경써 꾸며준다는 느낌을 확 받았습니다^^ 워낙 맴버들이 모두 여리여리해 어떤 옷을 입혀도 예쁘겠지만 스타일리스트가 맴버들을 더 빛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 스타일링도 독특하면서도 너무 예쁜데요 블랙핑크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스타일링이라 더 멋진 것 같은데요 앞으로 음악방송에서 입을 의상들도 기대하게 됩니다^^



블랙핑크는 활동이 많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이 항상 컸는데요 이번 앨범은 활동을 많이 해 그동안의 아쉬움을 다 날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 음악방송들도 기다리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2018/06/08 - 이재명 형수 기자회견

2018/06/08 - 혜경궁김씨 사건

2018/06/07 - 이재명 김부선 새 증거

2018/05/30 - 이재명 여배우 김부선

2018/05/25 - 이재명 음성파일 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