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히든싱어 싸이 출연

♡ 이벤트 담당자 ♡ 2018. 7. 1. 12:51

오늘(1일) 방송예정인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 에서 레전드 퍼포먼스 가수 싸이편이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0표 등장', '사상초유의 사태', '스튜디오 혼돈' 등의 예고로 인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이날 역대 '히든 싱어' 최초로 0표가 등장하였다고 하는데요 사상 초유의 사태에 원조 가수 싸이는 물론 스튜디어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멘붕에 빠졌다고 합니다. 과연 0표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방송이 기다려지는데요.



싸이는 2001년 '새' 라는 곡으로 데뷔해 파격적인 댄스와 무대연출로 가요계를 발칵 뒤집었으며 지난 2012년 발표한 '강남스타일'은 유튜브 조회 수 31억건 돌파, 미국 빌보드 차트 7주 연속 2위 등 세계는 물론 대한민국 가요계에 전무후무한 역사를 남겼습니다.





싸이의 '히든싱어 시즌5' 의 원조 가수 출연은 그만큼 화제가 될수 밖에 없는데요 스튜디오를 흥으로 흠뻑 적셨다고 전해져서 시청자들의 기대 또한 한껏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모창 능력자들과의 대결에 앞서 4라운드에서 90표 이상을 받겠다고 자신하며 MC전현무와 90표 기준으로 공약을 걸었다고 하는데요.



싸이가 이기면 '흠뻑쇼 미리보기' 무대를 전현무가 이기면 히든 판정단에게 치킨을 쏘겠다고 약속해 유례없는 치킨싱어가 시작되었고 싸이는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합니다.



한편 히든싱어 시즌5는 첫번째 원조가수로 강타가 출연하였으며 두번째 원조가수는 전인권이 출연하였습니다. 이번 세번째 방송의 원조가수로 출연하는 싸이편 정말 어느 편보다 기대되고 흥분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