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수현 열애 마이크로닷

♡ 이벤트 담당자 ♡ 2018. 7. 1. 14:31

배우 홍수현의 열애설이 화재인데요 상대는 12살 연하인 래퍼 마이크로닷이라고 합니다. 오늘(1일) 모 언론사는 한 연예인 관계자 말을 빌려 두 사람 지난해 10월 낚시 예능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한 후 친분을 쌓아오다가 최근에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 소속사 측은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친분을 이어오다가 최근에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면서 현재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그린라이트는 SNS 에서도 확인된 바가 있는데요.



래퍼 마이크로닷은 최근에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홍수현을 다음 순서로 지목했습니다. 홍수현은 이에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하고 인증을 남겼는데요 마이크로닷이 하트 3개로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또한 마이크로닷이 "Good night'이라고 댓글을 달자 홍수현은 '좋은 밤'이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띠동갑 커플의 탄생에 네티즌들은 환호하고 있는데요 홍수현은 올해 38세이고 마이크로닷은 올해 26세입니다. 닭띠 커플이 탄생된것인데요.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 촬영 당시 첫 여성 게스트로 출연한 홍수현에게 끊임없이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차지한다고 마이크로닷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홍수현의 마음이 열린것 같습니다.



한편 홍수현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닷 역시 음악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습니다. 두사람이 계속 좋은 연인관계로 발전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