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 이벤트 담당자 ♡ 2018. 6. 18. 15:54

엄청난 인기속에 지난 주 막을 내린 '하트시그널 시즌2'가 방송이 끝난 후에도 계속 시청자들에게 회자되며 화제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이 열기에 힘입어 스페셜 방송를 편성한다고 하는데요 스페셜방송을 총 2회분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에는 본방송에서 나오지 못했던 비방 부분들과 편집에 대한 오해등을 속시원히 밝힐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전 출연진이 스페셜방송 녹화에 참여할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어떤형식의 방송이 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출연자들이 모두 나온다는 것 만으로도 흥미진진한데요 특히 방송 마지막에 연결된 커플들이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방송은 지난 주 끝났지만 촬영은 겨울에 했으니 1월말쯤 끝났을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벌써 반년 가까이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는지 너무 궁금해 지네요^^ 방송을 통해 다른사람과 데이트하는 서로의 모습을 봤을 텐데 그때는 어땠는지도 얘기할 것 같습니다. 또 출연자 중 송다은씨를 제외하고는 모두 연예인이 아닌데 방송이 나간 후 갑자기 집중된 관심으로 힘든점이나 에피소드들은 없었는지도 궁금해 집니다. 



또 거의 1달 동안 함께 생활을 했어서 인지 8명이 서로 많이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방송 후에도 정기적으로 만남을 가지며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비연예인들이 출연하는 프로임에도 많은 화재를 모았던 '하트시그널 시즌2' 이제 스페셜방송만이 남았는데요 스페셜 방송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2018/06/08 - 이재명 형수 기자회견

2018/06/08 - 혜경궁김씨 사건

2018/06/07 - 이재명 김부선 새 증거

2018/05/30 - 이재명 여배우 김부선

2018/05/25 - 이재명 음성파일 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