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손나은

♡ 이벤트 담당자 ♡ 2018. 6. 29. 17:19


에이핑크와 손나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인데요 오는 30일 JTBC '아는형님'에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전원(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7월 2일에 새앨범 'ONE & SIX" 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이핑크는 이번 방송에서 신곡 '1도 없어' 를 선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아는 형님' 녹화를 할때 손나은은 '화제의 영상' 만들기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미 1년전에 손나은은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싸이의 '뉴 페이스' 댄스로 2백만 뷰 가까운 재생 수 기록을 세운바가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후 오랜 기간 '아는 형님'의 영상 클립 중에 부동의 재생 수 1위를 계속 유지했었는데요 최근에 2위로 밀려난 바가 있습니다. '아는 형님'의 영상 클립 조회수 1위는 강다니엘 비보잉으로 310만 이상의 조회수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날 형님들은 "이대로 1위를 포기할 거냐"며 손나은을 자극했다 합니다.




이에 손나은은 1위를 다시 찾기 위해 파워풀한 댄스와 함께 회심을 무대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너무나도 기대가 되네요. 또한 윤보미도 최근에 밀고 있는 창작 댄스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에너지 가득한 윤보미의 무대에 이상민은 "우울한 사람도 치료해 줄 것 같다"며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고합니다.


에이핑크와 손나은이 나오는 JTBC '아는 형님' 30일 오후 9시 방송이 기다려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