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나은 성형 아는형님 출연

♡ 이벤트 담당자 ♡ 2018. 7. 1. 07:14

30일 JTBC '아는형님'에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전원(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이 출연했는데요 손나은이 성형설에 휘말렸습니다. 손나은은 최근 슈에무라 보그잡지 화보 촬영 사진에서 전과 달라진 이목구비로 한차례 성형설이 제기된 바가 있었는데요.



앞서 손나은은 평소 생각하는 외모 콤플렉스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5년 '슈어'와의 인터뷰에서 "화면에 유독 얼굴이 동글동글하게 나와 속상하긴 하지만 바꿀 수 없는 부분"이라며 "제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단점 때문에 속상하기보다는 단점을 장점으로 살려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중이다"라며 긍정적인 면모를 나타냈습니다.



'아는형님' 방송 직후에 네티즌들은 손나은 만의 가지고 있던 사랑스러운 매력이 성형으로 인해 없어지고 완전히 다른 얼굴이 되었다고 안타깝고 속상하다는 의견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요. 예쁜 얼굴을 망치도록 소속사는 무얼 했는지 그리고 얼굴을 망쳐놓은 성형외과 의사에 대한 성토가 계속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손나은 코 성형

손나은 성형전후

손나은 성형전후


구체적인 성형 부위에 대해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주요 포탈사이트의 연관검색어에 '손나은 코필러', '손나은 코성형', '손나은 앞트임', '손나은 성형전'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아는형님' 방송에서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재 프로 골프 선수로 골프웨어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존하는 걸그룹 멤버중에 손나은 만큼 확고 부동하게 여성스러운 매력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아이돌이 있었나 싶습니다. 손나은의 일거수 일투족은 항상 인터넷상에 화제가 되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는 등 데뷔 7년차인 그녀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데요.



한편 에이핑크와 손나은은 7월 2일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데요 사랑이 끝난 후 감정이 남아있지 않은 여자의 슬픈 마음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낼 예정입니다. 청순매력에서 성숙미 물씬 풍기는 에이핑크 그룹의 컨셉 변화를 대중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