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방영될 '프로듀스48'가 노래 '내꺼야'와 함꼐 출연할 연습생들을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국인센터는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은이었는데요 큰 키에 눈에 띄는 춤과 노래 실력과 미모로 센터 자리에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애프터스쿨 가은씨는 2012년 팀에 중간에 합류해 지금까지 애프터스쿨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중간에 합류한 탓인지 가지고 있는 매력이 많은데도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는데요 그래서 프로듀스48에 출연을 결정한 것 같습니다.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같은 기획사의 뉴이스트 맴버들이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출연에 용기를 내는데 영향을 줬을 것 같습니다.
가은씨는 애프터스쿨의 막내로 맴버 언니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 결혼을 해 화재를 모은 정아씨는 직접 본인 인스타그램에 응원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가은씨는 가수활동 외에도 그동안DJ로도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디제잉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방송되었던 프로듀스101을 보면 안정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고 인지도도 다른 출연자들보다 높은 데뷔를 한 적이 있는 연습생들이 초반부터 국민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으며 주목을 받아왔는데요 가은씨는 첫 센터이기까지 하니 큰 관심을 초반부터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이번 '프로듀스48'출연이 가은씨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모두 선보이고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곧 방영될 '프로듀스48'방송을 기다리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