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씨 팬이라면 기쁜 소식인데요 요즘 특별한 활동이 없어 아쉬웠는데 tvN의 '뚝딱뚝딱섬스테이 섬총사 시즌2 소리도편'에 이연희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첫 예능출연인데요^^
금일 tvN 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11일 8회를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고 섬총사 시즌2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즌2로 돌아오는 섬총사는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가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이연희는 데뷔 후에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인 만큼 영화나 드라마 속 모습과 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시즌1에서 존재감이 컸던 김희선의 활약을 이어갈지도 주목이 되는데요.
섬총사 시즌2 는 이미 지난 5월 18일 전라남도 여수시에 속해있는 연도에서 첫 녹화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출연진인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씨는 섬 마을의 주민 집에서 4박 5일동안 섬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취향대로 섬생활을 즐겼다는 후문입니다. 섬총사 시즌1의 성공이 시즌2로 어떻게 이어질지... 예능 신참 이연희씨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이연희 씨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키 170cm, 몸무개 45kg, 혈액형 B형으로 현재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데요 SM 3대여신(고아라, 이연희, 윤아) 중의 한명으로 빛나는 외모를 자랑합니다. 14살인 2001년 주위 권유로 SM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 8000 : 1 경쟁률을 뚫고 대상을 차지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청순하고 가녀린 이미지로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일으키며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지만 그녀 스스로 "내안에는 강인한 부분도 많고 아직 보여지지 않는 모습들도 많아서 계속 도전하고 인정받고 싶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연기 초반에는 부족한 표정이나 발음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적을 받은적도 있지만 작품을 거치면서 요즘은 노력의 결실로 많이 발전했다는 평을 듣는것 같습니다. 이연희씨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좋은 배우가 될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습니다. 이연희씨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