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에서 화재속에 방영중인 '하트시그널 시즌2'가 마지막회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프로인만큼 결말에 대한 추측과 소문들이 무수히 많은데요 지난 방송에서는 마지막 데이트가 방송되었습니다. 마지막 데이트가 끝났음에도 아직 여러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마지막 데이트 전날의 선택과 데이트 후의 선택이 완전 바뀌어서 였습니다. 모두 데이트를 한 성대를 서로 뽑았는데요 특히 이규빈-오영주-김현우-임현주, 김장미-김도균-임현주 라인이 확 바뀌어 마지막회를 남겨둔 시점에서 혼란을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어떻게 결말이 났는지 안다는 사람들이 속속 등장해 여러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김현우-임현주가 커플이 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이 얘기는 방송 초반부터 있었던 루머 인데요 김현우-임현주는 초반 서로에게 호감이 있어 보였는데요 이후 김현우-오영주 쪽으로 상황이 굳어지는 듯 해 역시 루머는 그냥 루머일 뿐이라고 잊고 있었는데 마지막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김현우-임현주 가 마지막 데이트를 같이 하게 되고 데이트 후 김현우씨와 임현주씨가 서로를 컨택해 다시 떠오르고 있는 설입니다.
하지만 오영주-김현우 커플설도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 화를 제외하고 보면 둘이 너무 서로를 향한 마음이 보이고 또 김현우씨가 운영하는 메시야의 브레이크타임에 오영주씨가 방문한 영상이 SNS상에 돌아서 더 힘을 받고 있습니다. 또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마지막 데이트 후 오해를 푸는 장면이 나와 역시나 이쪽이 커플로 성사 될것이라는 추측 입니다.
마지막으로 김도균-임현주 커플설이 있는데요 김도균씨는 초반부터 임현주씨에게 꾸준히 마음을 표했고 임현주씨도 초반엔 김현우씨를 택했으나 갈수록 김도균씨에게 마음을 여는 모습이 방송 됐고 또 얼마전 같은 뮤직패스티벌에서 목격돼 둘이 함께 간것이 아니냐 하는 얘기가 돌며 커플설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방송만을 남기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 마지막 커플은 어떻게 될지,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지 너무 궁금해 지는데요 빨리 결말을 확인하고 싶은 마음을 안고 마지막 방송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