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48'이 첫방송 되고 나서 주목받은 연습생들 이름이 포탈사이트 실검에 등장했는데요 그중에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장원영 연습생이 크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첫 순위 발표에서 1등 미야와키 사쿠라와 2등 안유진을 이어서 당당하게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장원영 연습생이 2004년생으로 현재 15살 중학교 2학년입니다. 설마 중학교 2학년생이 출연을 했을거라 생각한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남심을 강탈하며 과즙미 폭발 상큼 미모에 이 비쥬얼 실화냐 등의 외모에 대한 찬사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남다른 신체길이로도 주목받는데 키가 무려 168cm 라고 합니다. 아직 중학교 2학년이라 성장기가 더 남았으니 키가 더 크면 170cm ~ 172cm 까지도 클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게다가 비율도 남다른데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모델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앞으로 대성할 아이돌을 잘 뽑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2위를 한 안유진 연습생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인데 정원영 연습생과 불과 1살차이입니다. 두사람 다 데뷔조는 확실하지 않을까 벌써부터 예상이 되는데요.
현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우주소녀가 활발한 활동중인데 동생그룹의 미래가 아주 밝아보입니다.
장원영 연습생 앞으로 방송회차마다 화제가 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본인이 가진 매력과 실력을 잘 발휘해서 꼭 데뷔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